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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별 A/S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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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A/S 안내

2006년 12월 기준 (NIKE QUALITY STANDARD)

구분 적용기준 수선내용 수선비용 전화통화필
유/무
비고
신발 소비자 과실 또는 장기착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량 [품질보증기간경과] 골프화 징 교체 16,000~24,000 (낱개수선비:1개당 1,000원) 세트판매(배송비 포함) 14개:16,000원/16개:18,000원/22개:24,000원
축구화 징 교체 12,000원 (낱개수선 1개당 1,000원) 세트판매(수량12개)
야구화 징 교체 12,000원  
레이스 팁 2,000원 세트판매(수량4개)
끈 교체 1,000원  
인솔(Insole)교체 4,000원  
벌크로 교체 1,000원(1개당)  
뒷보강대 내피 덧뎀 6,000원 전체천갈이 불가능/부분덧댐 수선방식
발못패딩 덧뎀 3,000원 부분덧댐 수선방식
슈구(가수분해) 5,000원 슈구, 스포츠구 사용
소비자 과실 또는 내용년수 경과된 불량 재봉 3,000원 일반재봉, 지도리재봉, 손재봉 등
의류 소비자 과실 또는 장기착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량 [품질보증기간경과] HOT MELT 접착 (필름) 5,000원 우븐원단(자켓,패딩)
NIKE 마크 부착 5,000원 티셔츠 종류(후드티, 라운드티))
지퍼 교체 (프런트지퍼) 10,000원  
스냅 1,000원 동일 자재가 없을 시 유사자재로 수선가능
카라 원단 교체 10,000원~20,000원 동일 자재가 없을 시 유사자재로 수선가능
시보리 교체 (손목,허리,목) 6,000원 색상 이색 또는 부자연스러움이 있을 수 있음
바지 기장 6,000원 제품특징에 따라 수선이 불가능할 수 있음
허리 밴드 (고무줄 교체) 10,000원 제품특징에 따라 수선이 불가능할 수 있음
원단 부분덧셈 4,000원~20,000원 부분덧댐수선방식
소비자 과실 또는 내용년수 경과된 불량 재봉 3,000원  
가방 소비자 과실 또는 장기착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량 [품질보증기간경과] 원단 부분 교체 소: 5,000원, 대: 10,000원 우븐원단(자켓,패딩)
장식교체 3,000원 티셔츠 종류(후드티, 라운드티))
지퍼 교체 8,000원  
가방끈 3,000원 동일 자재가 없을 시 유사자재로 수선가능
축구공 소비자 과실 또는 장기착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량 [품질보증기간경과] 튜브교체 10,000원~ 13,000원 수선기간 7일 정도 걸림
시계 소비자 과실 또는 장기착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량 [품질보증기간경과] 밴드 교체 15,000원~ 55,000원  
배터리 교체 5,000원  
액정 교체 20,000원~ 30,000원  
기타 소모품끈 2,000원~ 3,000원  
선글라스 소비자 과실 또는 장기착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량 [품질보증기간경과] 렌즈 교체 15,000원~ 30,000원  
다리 교체 5,000원~10,000원  
장식 교체 5,000원~ 10,000원  
안경 소비자 과실 또는 장기착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량 [품질보증기간경과] 밴드 교체 3,000원  
코걸이 교체 1,000원  
렌즈 교체 수선 불가  

유상수선비 적용대상

  • 1.보증 기간 이내라 하여도 소비자 과실로 발생한 수선
  • 2.보증 기간이 경과된 소모성 부자재 제품 수선(지퍼, 스냅 등)
  • 3. 내용년수 경과된 제품(수선 가능 할 경우)
  • ※골프제품 수선비는 무상입니다.(골프화 징, 후드커버는 제외)

※[중요] 유상수선 비용 체크※

중요

소비자 과실로 발생한 A/S건에 대하여 접수카드 또는 IPOS에 무상수선으로
표시를 하였더라도 유상무선기준표의 전화통화 필 유/무에 따라 업무가 진행되며,
업무 특성상 사전 전화통와 없이 무조건 유상수선 처리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판매점에서는 유상수선비 건에 대하여 소비자 동의를 얻은 후 A/S를 의뢰하여 주시고,
불명확한 기재, 입력 등으로 판매점에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바랍니다.

01. 접착 필름 수선이 가능한 제품은 어떤것이 있나요?

우븐 원단 아래 제품을 말합니다(자켓, 패딩 등)

02. 접착필름 수선은 어떻게 하나요?

-문제점 : 외부손상(원단 구멍, 원단 찢어짐이 발생한 곳만 수선 가능함 [소비자 과실 100%]
-수선 방법: Hot Melt (접착필름)을 이용하여 부분적인 접착 수선처리
(접착필름 수선은 우븐원단에만 가능합니다.)
[유상수선비용 : 5000원]

03. 접착필름 수선이 불가한 제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후드 티, 라운드 티 등 (면, 스판, 저지원단) 제품은 접착수선이 "불가"합니다.

04. 마크수선은 어떻게 하나요?

-문제점 : 화기에 의한 손상 또는 외력에 의한 뜯김 현상일 때 [소비자 과실 100%]
-수선방법 : 제품 색상과 비슷한 칼라 톤의 우븐 원단에 자수를 놓아 패치수선처리 합니다.
(원단 특성상 접착필름 수선처리는 불가합니다.)
[유상수선비용 : 5000원]

05. 자수 수선은 어떻게 하나요?

-문제점 : 화기에 의한 손상 또는 외력에 의한 뜯김 현상일 때 [소비자 과실 100%]
-수선방법 : 마크 사용하기가 부적절한 위치일 경우 "자수누빔"을 이용하여 처리합니다.
[유상수선비용 : 5000원]
아디다스 A/S 안내
구분 품목 수선내용 수선비용 비고
의류 밴드교체 손목
발목
허리
5,000
5,000
5,000
-양쪽 밴드 교체 포함 가격 (니트밴드는 수선불가) -상,하의 별도가격(면 밴드 제외
기장수선 바지 5,000 -모든 제품
원단덧댐 고객과실 5,000 -고객 부주의로 인한 수선 (Woven 소재)
자수수선 고객과실 5,000 -고객 부주의로 인한 수선 (폴리, 면소재)
지퍼수선 고객과실 5,000 -구입 후 2년 이상의 제품.
보풀제거 고객과실 5,000 -구입 후 1년 이상의 제품
신발 축구화 (창갈이) FG(둥근형)
TRX(일자형)
19,000
22,000
-동일 창으로 불가능
-1회만 가능, 창갈이 수선시 앞코 덧댐가능.
덧댐수선 뒷축 4,000 -고객과실
가방 지퍼 고객과실 5,000 -구입 후 1년 이상의 제품
봉제 고객과실 5,000 -고객 부주의로 인한 수선.
퓨마 A/S 안내

1) 수선표

상품분류 수선유형 가격
신발 일반화 접착, 봉제. 덧댐 5,500
축구화 스터드교체- 둥근형
스터드교체- 일자형
20,000
24,000
의류 부위별 봉제
덧댐자수(푸마 로고자수 불가)
마크
지퍼교체
시보리줄임
보풀제거
3,000
6,000 ~ 7,000
4,000 ~ 10,000
3,000
9,000
6,000
무상수선
용품 가방 봉제, 부자재 수선
메인지퍼교체
5,000
15,000
가방 모자수선 3,000
기타부자재 인솔 성인화
아동화
3,000
2,000
신발끈 흰색 / 검정 2,000
  • ※ 수입 완제품 특성상 동일 자재 수선 불가, 유사 자재로 대체하여 수선 진행됩니다.

2) 품질보증기간

  • -제품 품질 보증기간은 신발은 6개월이며, 의류 및 용품은 1년 입니다.

3) 수선 불가 항목

상품분류 기존내용 추가요청사항
신발 밑창교체, 로고 및 디자인 변경 밑창 교체 및 덧댐, 로고 및 디자인 변경, 염색 (일부 축구화 모델은 스터드 교체 불가함)
의류 디자인 및 사이즈 변경, 심한 과다파손, 오염제거를 위한 크리닝(세탁) 디자인 및 사이즈 변경, 심한 과다파손, 오염제거를 위한 크리닝(세탁), 털충전, 염색
용품 마모로 인한 파이핑 및 손잡이교체 마모로 인한 파이핑, 원피 교체 및 손잡이교체, 염색
  • ※ 고객과실로 인한 파손 및 마모일 경우 유료로 수선이 진행되며,제품에 따라 과다하게 파손되었을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A/S 축구화 수선 안내※

중요

축구화는 거친 구기종목의 하나로 착용 여건과 경기 환경에 따라 순간적으로
무리한 힘이 가해질 시 충격으로 부러질 수 있습니다.

축구화의 경우, 전체 스터드 교체가 가능한 축구화창 역시 유사자재로 진행되며
둥근형 스터드와 직선형 스터드의 두 종류 모두 FG타입입니다

비용은 각 15,000/20,000원으로 진행됩니다.

고객 접수시 모델 타입과 금액을 안내 후, 수선 의뢰서 에 기재 바랍니다.

◈가죽 소재에 따른 신발 관리법

소재 신발 관리법
1. 천연가죽 천연 가죽이란, 동물의 가죽을 가공, 처리하여 정제한 것입니다.
슈즈 클리너, 응달 건고 OK
세탁기, 물세탁 NO (세제로 인한 변색, 이염의 원인/가죽의 질이 변형 또는 수명단축)
  • - 슈즈 크리너 사용 시 신발 안쪽에 테스트 후 사용
  • - 또한 가죽이 벗겨질 수 있으므로 너무 자주 사용하는 것은 피할 것.
  • - 가죽 염료는 수용성으로 면, 마등의 흰 천연섬유에 오염 될 수 있으므로 습기, 땀 등에 주의
  • - 습도 높은 시 곰팡이의 원인이 되므로 통기성 나쁜 용기의 보관은 피할 것.
2. 스웨이드 새끼 양, 새끼 소 등의 가죽의 뒷면을 부드럽게 보풀려서 만든 천연소재의 한 종류
솔 (브러쉬)질, 응달건조 OK
물세탁 절대 NO
  • - 브러쉬 이용하여 오염제거 후 한 방향으로 정리하거나 전용 고무지우개
  • - 가볍게 문질러 사용
  • - 오염이 심할 경우 수분을 없애고 마를 때 깢 ㅣ 기다린 후 물수건, 물솔로
  • - 가볍게 털어내고 건조
  • - 슈즈 클리너는 탈색 변색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요망
  • - 스웨이드 스프레이(신발용 방수 스프레이) 사용하면?
  • - 오염을 방지해 주며 가죽에 영양공급 및 방수효과를 증가시키고 색바램을
  • - 방지할 수는 있으나 착색 될 수 있으므로 제품 안쪽에 테스트 후 사용할 것.
3. 합성피혁 합성 고분자 화합물을 주원료로 하여 무명, 화학 섬유 따위의 기본이 되는 천 위에 플라스틱 층을 겹쳐 천연 피혁과 비슷하게 만든 피혁, 질기고 손질하기가 간단함.
솔(브러쉬)질, 응달건조OK (온도, 습도가 낮고 통기가 좋은 장소 보관)
세탁기 물세탁 NO
  • - 표면에 묻은 오염물을 부드러운 솔로 가볍게 털어내거나 건조한 부드러운 헝겊으로 닦아낸다.
  • - 손때, 기름때 등은 미지근한 비눗물이나 슈즈샴푸(헤어샴푸)로 헝겊에 뭍혀
  • - 가볍게 닦은 후 응달에서 건조시킨다, 이때 슈즈크리너를 얇게 문질러 사용가능.
4. 에나멜 에나멜은 "플럭스"라고 불리는 무색의 유리에 컬러를 주기 위해 산화금속을 입힌것(코팅) 유리질 같은 유약을 강한 열로 녹여서 금속 물질이나 그 표면에 장착시켜 화려한 색감의 효과를 냄
부드러운 천, 헝겊 OK
물세탁, 다른제품과 밀착 NO
  • - 일반가죽보다 물에 강하여 부드러운 헝겊을 물에 적시어 털어 내듯이 닦기
  • - 표면에 스크래치가 생기기 쉬우므로 뻣뻣한 재질의 종이나 헝겊으로 닦지 않을 것
  • - 한족씩 헝겁에 싸서 보관하여 흠집 생기지 않도록 할 것
5. 컨버스(천) 컨버스는 면이 혼방된 천연소재로 염색성이 좋으나 마모가 빠르고, 탈색이 일어난다.
손세탁, 응달건조 OK
세탁기 NO (신발이 변형되고 봉제선이 틀어질 수 있으믐로 손세탁 진행)
  • - 미지근한 물에 중성세제를 풀어 솔로 닦은 후 맑은 물이 나올 때까지 깨끗이 헹군 후 통풍 잘 되는 응달에 건조
  • - 흰색: 세재를 완전히 제거하지 않으면 제품에 세제가 잔류하여 얼룩 생기거나 황변될 수 있음
  • - 유색: 침수기간이 길 경우 신발의 색이 빠질 가능 성 높음
  • - 물에 오래 담가둘 경우 접착제로 인해 신발을 더욱 오염시킬 수 있으므로 주의할 것
  • - 강한 직사광선 받을 시 탈색현상 발생
미즈노 A/S 안내

A/S 보증수리 안내

확인사항
  • 1. 미즈노의 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되었으며 규격 및 외관검사에서 합격한 제품입니다. 만약 유통과정 중에 손상되었거나 품질에 이상이 있을 시에는 소비자 보호법의 피해보상 기준에 따라서 보상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품질 이상 및 변형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2. 본 제품의 사용수명 연장을 위해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특성 및 세탁방법, 취급시 주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십시오.
  • 3. 본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입니다.
  • 4. 다음의 경우는 품질보증기간 중에도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5. 화재나 각종 사고에 의해 손실된 경우 본사 이외에 다른 곳에서 수선하여 변형이 된 경우.
  • 6. 파손 또는 변형의 원인이 사용자 책임에 의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보관상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이나 손상이 발생한 경우.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

신발 구분 ⊙ 봉제불량 ⊙ 원단불량 ⊙ 부자재불량 ⊙ 방수불량
보상규정 1.수리 → 2.교환 → 3.환불
비고
  • 1. 보상제외 상품, 장기 착화제품
  • 2. 소비지 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불량
교환 및 환급
  • 1. 동일가격 동일제품 교환을 원칙으로 함
  • 2. 교환이 안될 시 품질보증 기간이내 제품은 구입가 환급
  • 3. 품질보증기간 경과 제품은 감가 (세탁업배상 비율표 정용)함
  • 4. 환급 요구시 구입 영수증 제시.
의류 구분 ⊙ 봉제불량 ⊙ 원단불량 ⊙ 부자재불량 ⊙ 방수불량
보상규정 1.수리 → 2.교환 → 3.환불
비고
  • 보상제외 상품, 장기 착화제품 소비지 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불량
교환 및 환급
  • 1. 동일가격 동일제품 교환을 원칙으로 함
  • 2. 교환이 안될 시 품질보증 기간이내 제품은 구입가 환급
  • 3. 품질보증기간 경과 제품은 감가 (세탁업배상 비율표 정용)함
  • 4. 환급 요구시 구입 영수증 제시.

교환 및 환급 기준

교환 및 환급
  • 1. 교환 또는 환급은 구입가격을 원칙으로 합니다.
  • 2. 교환 및 환급은 구입매장에서 가능하며, 품질보증택 및 구입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
  • 3. 소비자 부주의해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 잘못에 의한 변형, 품질 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않으며 수선가능시에는 유상으로 처리해드립니다.
  • 4. 제품의 교환 및 보상은 구입 매장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이때 판매시 제공된 영수증 또는 판매확인증을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5. 교환 또는 환급하실 제품보관증을 훼손하였을 경우는 보상을 받을 수 없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A/S 처리절차 및 유상기준

무상 품질보증기간 (6개월)이내 제품하자 발생 시 (단, 보증기간 이내라도 고객과실로 판단될 시 유상처리)
유상 품질보증기간 경과 제품하자 발생 시 (품질보증기간/제품 사용 경과일/소비자 과실 여부에 따라 유상 수선비 청구) 소비자가 제품을 임의로 수선,변경(ex.축구화 자수)하여 제품 이상 발생시 본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송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장기 착화 등으로 제품이 손상되고 수선이 불가할 경우

수선이 불가하고 소비자 과실이 아닌 제품의 하자가 확인된 경우

구분 수선유형 수선비용 비고
축구화 가죽덧댐 10,000 1족 기준
본딩수선 5,000
러닝화 지활제(뒷축) 7,000
가죽 덧댐 매쉬 및 일반재봉, 본딩 7,000
아웃 솔 보강본딩 7,000
의류 일반재봉 및 덧댐수선 5,000 ~ 50,000  
와펜 6,000  
기타 A/S 문의사항 교환이나 환불은 구입매장에서 가능하오니 구입매장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A/S 에 관한 문의 사항은 아래의 주소나 전화를 이용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 81-32 번지 2층 미즈노 고객센터
문의 : 02-3143-3358

축구화 유상수선사례

  • 사례 1)
    (갑피 및 중창부위가 지면, 공과의 마찰로 인하여 마모되면서 갑피와 중창이 떨어져버림-유상덧댐수선)
  • 사례 2)
    (앞코 터짐- 맨땅에서 과사용하여 갑피 닳아터짐. 고객과실-유상덧댐수선)
  • 사례 3)
    (천연잔디용 축구화를 맨땅에서 여러차례 사용하여 앞코가 벌어짐. 이는 제품 불량이 아니며 파손상태에 따라 유상덧댐수선)
  • 사례 4)
    (캥거루 가죽소재의 천연잔디용 제품을 인조잔디 및 맨땅에서 반복적으로 사용하여 갑피가 벗어짐. 이는 제품불량이 아니며 제품상태에 따라 유상덧댐수선)
  • 사례 5)
    (착용 후 외력에 의해 찍혀 실밥이 뜯어짐-유상재봉수선)
  • 사례 6)
    (사제 수선시 볼 넓히기 위해 열을 가하여 로고가 타버림- 유상수선)
  • 사례 7)
    (외력에 의한 로고 찢어짐, 제품상태에 따라 유상수선가능하나 원형복구 불가)
  • 사례 8)
    (사용에 의한 잦은 마찰로 발가락 부위 갑피 찢어짐
    유상재봉수선가능하나 원형복구 불가)

축구화 회송사례

  • 사례 1)
    (사용 전 스크류창 조임 없이 사용하여 나사 마모되어 빠짐, 스크류창의 경우 경기 전, 후 조임 상태를 확인해야 함 -수선 불가, 회송처리) < 사진은 모렐리아 2 SI>
  • 사례 2)
    (힐카운터, 갑피 맞물리는 부위 찢어짐 수선불가-회송처리)
  • 사례 3)
    (외력에 의해 찍혀 중창이 구부러짐, 수선불가 -회송처리 파손 정도에 따라 수선 가능 할 수 있음)
  • 사례 4)
    (잦은 사용으로 인하여 스터드 및 아웃솔 마모가 심한 상태이며 반복적으로 구겨신어 힐카운터 지지대 파손, 수선불가-회송처리)

축구화 교환 사례

(판매되지 않은 새 상품임에도 스터드 내 파손되어 있고 갑피와 중창이 맞물려 있지 않아 가죽기모가 튀어나와 있음-교환처리)

축구화 스터드 파손 교환, 회송 기준

러닝화 및 기타 신발 유상수선 사례

  • 사례 1)
    -갑피 찢어짐- 외부의 예리한 장애물에 의해서 갑피가 찢어진 상태는 고객과실로 판단-유상재봉수선
  • 사례 2)
    -힐카운터 변형- 뒤꿈치와의 잦은 마찰에 의하여 힐카운터 천 마모됨-유상덧댐수선
사례 3)
(외력에 의해 찍혀 중창이 구부러짐, 수선불가 -회송처리 파손 정도에 따라 수선 가능 할 수 있음)

러닝화 회송 사례

  • 사례 1)
    상기 사례의 경우 햇빛에 장기간 노출되어 제품 변색됨
  • 사례 2)
    아웃솔 파손-착용 후 런닝 중 바닥의 장애물에 의해 플라스틱 파손 됨. 제품불량
  • 사례 3)
    (고객의 잘못된 착용습관에 의하여 힐카운터 무너짐-고객에게 판매 시 구겨신지 말 것을 인지시켜주시기 바랍니다. 회전식 건조기 사용으로 인하여 힐카운터 및 신발 전체 뒤틀림 수선 불가-회송처리)
  • 사례 4)
    보관과정 불량. 즉, 젖은 상태 혹은 습기 있는 곳에 장시간 방치해 둔 경우 중창부위가 변색 및 곰팡이 발생-회송처리

러닝화 불량 사례

  • 사례 1)
    (출고 분 오염 - 교환처리 단, CJ 창고 출고일 및 보관 날짜 적용하여 3개월 이상 장기적체 상품일 경우회송처리 함, 정간 이동 및 CJ물건 입고 시 제품을 필히 확인하시어 본사 연락 바랍니다.)
  • 사례 2)
    (갑피, 아웃솔, 인솔 상태가 매우 양호한 상태이고 중창 및 갑피 마찰이 관찰되지 않고 깨끗하나 아웃사이드 갑피+미드솔이 뜯겨져 나간 상태-교환처리)

의류 유상수선 사례 (고객과실)

  • 사례 1)
    (원단 찢어짐-유상수선)
  • 사례 2)
    (열에 의한 원단 손상-유상 덧댐수선)
  • 사례 3)
  • 사례 4)
(점퍼원단 찢어짐 - 유상 덧댐수선)
-사례 1,2,3,4 모두 외부 장애물(열,칼,못 등) 에 의한 원단손상으로 고객과실 유상사례임
(원단 찢어짐 → 짜깁기/점퍼,추리닝 → 덧댐 수선)
*의류수선비의 경우 찢어짐의 폭, 길이, 작업시간에 따라 봉임비가 결정됨으로 가격차이 발생함.

의류 회송 사례

  • 사례 1)
    (외부장애물에 원단이 걸려 올이 뜯김, 제거 수선이 불가 -회송처리)
  • 사례 2)
    (벽 혹은 의자 등 외무 마찰, 새탁 부주의로 올이 뜯김, 수선불가-회송처리)
  • 사례 3)
    (선크림등 약품으로 인한 오염-회송처리)
  • 사례 4)
    (세탁기 회전건조 시 원단 뒤틀림과 타 세탁물과의 마찰에 의하여 무늬손상 - 회송처리)

야구용품 불량사례

  • 사례 1)
    (갑피상태 깔끔하여 사용빈도수가 거의 없어 보이나 엄지 검지 사이에 가죽찢어짐 현상발생-교환처리)
  • 사례 2)
    찍직이 재봉불량-교환처리 단, 상품택 및 포장이 원상태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야 함. 단 수선 가능 시 수선 처리)
사례 3)
(새 상품임에도 재봉선 밑단 뜯어짐- 교환처리<수선이 가능할 경우 수선처리 함.>)
(제품변색: 흰색갑피 부위 붉게 변색됨 - 교환처리)
(끈 고리 위치불량 - 교환처리)
단, 상기 세가지 사례의 경우 불량이 확인되었을 경우 현 상태 그대로 구입 대리점에 A/S접수하여 주십시오.
(상품 택 및 포장 그대로 보존되어야 교환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액세서리(기타제품) 불량사례

사례 1)
(모자 정수리 단추 떨어짐)                                (고정바클 떨어짐)     
본사 부자재 부재로 교환처리 하고 있으나 부자재가 있을 경우 제품 상태에 따라 유, 무상수선 처리.
  • 사례 2)
    (수영복 재봉 틀어짐-교환처리)
  • 사례 3)
    (펑고배트균열: 배트자체에 큰 충격을 가한 흔적이 없고, 손잡이 부위가 깨끗한 상황임-교환처리)